ADVERTISEMENT

손나은, 두번째 스무살 출연 확정 … 쇼미더머니4 김민재와 CC? 최지우와는 동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손나은 ‘두번째 스무살’ 출연 확정

 
‘손나은 두번째 스무살 출연 확정’

손나은, ‘두번째 스무살’ 출연 확정 … 쇼미더머니4 김민재와 CC커플 선보여?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에 출연하기로 했다. 손나은 측 관계자는 20일 “(손나은이) ’두번째 스무살‘에 출연하기로 한 게 맞다”며 “극 중에서 배우 최지우와 대학동기인 오혜미 역을 맡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tvN 측 또한 “손나은의 드라마 출연은 사실”이라고 밝혔다.

손나은이 드라마에서 맡은 역할은 극중 하노라(최지우 분)와 15학번 동기로 만나게 된 인문학부 오혜미 역이다. 오혜미는 하노라 아들의 여자 친구로, 하노라보다 18살이나 어린 학생이다.

손나은과 함께 호흡을 맞출 배우는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다재다능한 면모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김민재이다. '두번째 스무살'에서 김민재가 연기하게 될 김민수는 38세 엄마 하노라(최지우)와 같은 대학에 15학번 동기로 입학하게 돼 멘붕을 겪는 스무살 새내기 역할이다.

스펙, 점수, 학교가 자신을 결정한다고 생각하는 민수는 미래의 성공을 위해 스펙쌓기에 몰입하는 대학생으로, 현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스무살 청춘들에게 현실적인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제작진을 통해 김민재는 "최지우, 이상윤 선배님과 같은 작품에 출연하게 돼 무척 기쁘고 영광스럽다. 작품을 더욱 빛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함께 커플로 등장하게 된 손나은 선배님과 실제 캠퍼스 커플이라는 착각이 들 만큼 좋은 호흡을 선보이겠다.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당찬 각오를 다짐했다.

한편 손나은은 ‘두번째 스무살’에 앞서 지난 2013년 JTBC ‘무자식상팔자’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당시 손나은은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두번째 스무살’은 현재 최지우, 이상윤, 손나은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주·조연배우 캐스팅을 마무리하는 대로 촬영에 들어갈 계획이다. ‘오 나의 귀신님’ 후속작으로 8월 말 방송 계획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나은 두번째 스무살 출연 확정, 연기하는 모습 기대된다” “손나은 두번째 스무살 출연 확정, 연기까지 못하는게 없네” “손나은 두번째 스무살 출연 확정, 최지우랑 동기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손나은 두번째 스무살 출연 확정’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중앙DB, tvN ]
‘손나은 두번째 스무살 출연 확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