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뽀로로 객실 눈길’ … 새 단장 ‘베잔송’ 어린이 천국이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전경.

한화리조트 용인이 약 9개월간의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2011년부터 전국에 있는 리조트를 순차적으로 리모델링하고 있는 한화호텔앤리조트는 새로운 리조트가 탄생할 때마다 유명 휴양도시 이름을 가져다 붙였다. ‘설악 쏘라노’ ‘대천 파로스 ’ ‘해운대 티볼리’ ‘산정호수 안시’를 이어 5번째 공개된 리조트의 이름에는 프랑스 동부의 작은 마을 ‘베잔송’을 사용했다. 빅토르 위고의 고향인 베잔송은 녹음이 짙은 자연친화적 생태마을이다.

뽀로로를 테마로 꾸민 한화리조트 용인 베진송.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의 객실은 모두 261개.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캐릭터룸을 만든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인기 캐릭터 ‘뽀로로’를 주제로 방을 꾸몄는데, 모두 4가지 타입이 있다. 벽면 한쪽에 칠판을 설치해 직접 그림을 그리며 노는 방, 스토리가 적힌 동화책 컨셉트 방, 폭신한 매트를 설치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꾸민 방, 무대를 설치한 객실 등이다.

부대시설도 다양하다. 198석 규모의 메인 레스토랑과, 약 200명이 한꺼번에 들어갈 수 있는 단체식당, 바비큐 전문점 등 레스토랑 3개가 있고, 사우나 시설도 새롭게 만들었다. 또 MICE(Meeting·Incentives·Convention·Exhibition) 기능을 할 수 있도록 세미나실도 마련했다. 세미나실은 모두 15개, 1000석이 넘는다.

8월 15일까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비에 오면 뽀로로 캐릭터와 함께 사진도 찍고, 룰렛과 주사위 게임을 해 다양한 선물을 챙길 수도 있다.

오는 15일부터는 뽀로로와 함께하는 체험교실도 연다. 티셔츠와 부채를 만드는 아트 클래스, 딸기 케이크를 만드는 쿠킹클래스가 있다. 참가비는 각각 한 가족 당 3만원이다. 18일 오후 8시에는 개관 기념 특별 공연도 열린다. 뽀로로 애니메이션 OST와 재즈·클래식을 라이브로 연주한다.

홍지연 기자

[관련 기사] │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짜릿한 50m 하강 … ‘꽉 잡으세요, 간 떨어집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