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천연미네랄 성분이 한병에, 천연광천수 에빅 런칭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사람이 생활을 하면서 천연 미네랄 섭취는 반드시 필요하다. 칼슘의 경우 골밀도를 증가시켜 뼈를 튼튼하게 하고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주며 근육의 적절한 수축과 이완을 돕는다. 나트륨의 경우 기초적인 신진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체액의 산, 알칼리성을 조절시켜주고 소화된 영양분 흡수 작용에 도움을 준다. 칼륨의 경우 불필요한 나트륨을 체외로 배출시켜주며 균형있는 미네랄과 수분 유지에 도움을 준다. 마그네슘의 경우 인슐린 분비를 조절하며 뼈와 치아 구성에 중요한 작용을 한다.

이렇게 몸에 필요한 천연 미네랄의 경우 섭취를 쉽게 하기가 어려운데, 천연광천수 에빅의 경우 한 병에 이런 성분들을 담았다.

건강을 위해 좋은 물을 마시는 건 정말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건강에 좋은, 천연미네랄 성분이 담겨있는 물들을 찾게 되는데, 천연광천수 에빅은 이러한 천연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담겨 있어, 한 병으로도 필요 미네랄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특히 필수 미량 미네랄 성분인 셀레늄과 몰리브덴 섭취가 가능한 물이 천연광천수 에빅이다.

셀레늄은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남성과 여성의 성기능을 강화시켜준다. 또한 세포를 젊게 유지시켜주고 노화를 지연시키며 중금속 예방 및 해독작용, 피부미용과 탈모의 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매우 크다. 몰리브덴은 에나멜 구성 및 아미노산 대사를 위한 필수 미량 미네랄로 지방과 탄수화물의 대사를 돕고, 항산화역할을 하고 있다.

미국 식약청 FDA 의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통과하였으며 일본 후생성 수질검사 기준을 통과한 신승인터내셔널 에빅은 몸에 좋은 약알칼리수를 제공하고 있다. 7.7ph 의 산도를 가지고 있는 약알칼리수 에빅은 산성 노폐물들을 혈액 속에서 녹기 쉬운 상태로 중화시키거나 땀이나 소변을 통해 자연스럽게 몸 밖으로 배출되도록 돕는다.

특히 백두대간 우봉지맥이 흐르는 지하암반에서 취수한 천연광천수로 화학적 처리를 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깨끗한 물로 임산부 및 아이도 아무런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는 물이 천연광천수 에빅이다.

무기질 함량의 오차가 적은 프리미엄 천연광천수 에빅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evic.co.kr)를 통해 알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