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복면가왕' 배다해, '클레오파트라'에게 1표 차이 탈락, 누구일까? 궁금증 폭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복면가왕` 배다해

17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육중완 홍석천 배다해 소진이 1라운드에서 탈락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러나 배다해는 이날 ‘복면가왕’에서 1표 차이로 탈락했지만, 열창을 선보이며 박수갈채를 받았다.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와 ‘질풍노도 유니콘’이 1라운드 대결에서 맞붙었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오페라의 유령’을 열창하며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무대를 선보였다. 풍부한 성량의 클레오파트라와 소름돋는 고음의 유니콘의 막상막하 대결이 펼쳐졌으나, 결국 1표 차이로 질풍노도 유니콘이 탈락하게 됐다.

이후 배다해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노래할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고 오랜만에 더 많은 분들과 노래로 소통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그나저나 오랜만에 카메라 받았더니 얼굴이 달덩이구만. 그래도 좋다. 눈누난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기실에서 유니콘 가면을 쓰고 있는 배다해의 모습이 담겨있다. 배다해는 지난 17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 질풍노도 유니콘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복면가왕' 배다해 클레오파트라 [사진 '복면가왕' 화면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