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써브, 부동산 트렌드 분석해 알짜 정보 제공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8면

부동산써브는 매물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는 부동산 정보 서비스다. [사진 미디어윌]

부동산정보업체 부동산써브(www.serve.co.kr)가 2015 국가브랜드대상 부동산포털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3년 연속 수상이다.

 부동산써브는 매물 정보를 제공하는 부동산 정보 서비스다. 중개업무 종합지원 솔루션 ‘RETS’를 무료 제공해 매물 관리·분석은 물론 실제 현장 시세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한다. 전국 중개사무소 네트워크의 공동 중개를 위한 매수 정보를 실시간 공유하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부동산써브는 원하는 지역의 매물, 시세, 지역 뉴스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는 ‘지도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지하철역·중개사무소·학교정보까지 한 번에 검색할 수 있는 ‘매물검색 서비스’, 원하는 지역의 최근 5주간 시세 추이를 볼 수 있는 ‘시세검색 서비스’,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분양정보를 한 번에 검색 할 수 있는 ‘분양검색 서비스’ 등의 검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부동산써브엔 전문가로 구성된 부동산써브 연구원들이 있다. 최신 부동산 정책과 트렌드 분석, 독점 뉴스, 전문가 리포트 등 다년간의 노하우가 집중된 알짜배기 정보를 모아 제공한다. 부동산써브 측은 국내 최대 규모의 온·오프라인 중개사무소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에 주력하는 것은 물론 업그레이드 된 모바일 웹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중개사무소 회원은 더 쉽고 빠르게 매물을 검색하거나 노출할 수 있으며, 일반소비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부동산써브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배은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