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피에스타, 신곡 ‘짠해’ 1차 티저 공개… 자세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5인조 걸그룹 피에스타가 컴백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오픈하여 화제다.

피에스타는 26일 정오 유튜브 및 멜론 등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블랙 라벨(BLACK LABEL)’의 메인 타이틀곡 ‘짠해’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된 24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아찔한 힙라인이 도드라지는 짧은 안무 인서트컷과 멜로디에 맞춰 멤버 5인의 야릇한 섹시함을 엿볼 수 있는 실루엣 퍼포먼스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멤버 재이와 린지가 한 남성을 사이에 두고 묘한 긴장감 속에 삼각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이에‘짠해’의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더 뜨거워질 전망이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재이, 린지와 함께 열연한 남성은 가수 겸 배우 백승헌으로 최근 ‘하이스쿨 러브온’과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등에 잇달아 출현한 라이징 스타다. 모델 뺨치는 큰 키에 훈훈한 외모로 관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태.

피에스타는 오는 3월 2일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오픈, 첫 번째 티저에서 꽁꽁 숨겨둔 멤버들의 확 달라진 비주얼과 보다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공개할 예정.
데뷔 초부터 발표하는 앨범마다 축제와 같이 에너제틱한 음악과 무대를 선보여온 걸그룹 피에스타는 오는 3월 4일 이 전과는 반전되는 블랙의 화려함을 담은 미니앨범 ‘블랙 라벨’을 들고 더욱 성숙하고 매혹적인 모습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짠해’는 히트곡 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작곡팀 4번타자가 함께 작업한 댄스곡으로 헤어진 후 뒤늦게 손을 내미는 남자를 보며 느끼는 여자의 복잡한 감정을 “짠해”라는 단어로 표현한 감성적인 곡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피에스타 ‘짠해’ 뮤비 1차 티저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