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신화 타이틀곡 '표적',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퍼포먼스로 여심자극… '어머, 이건 꼭 봐야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그룹 신화의 ‘표적’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신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신화 공식 유투브를 통해 오는 26일(목)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를 앞두고 있는 정규 12집 앨범 타이틀 곡 ‘표적’의 티저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이 티저영상의 도입부에는 웨스턴 무비를 연상시키는 비장한 사운드가 흘러나온다. 의미심장하면서도 감각적인 공간과 함께 더욱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로 변신한 신화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 시선을 사로잡는다.

티저영상 말미 절도 있는 군무를 선보이는 신화의 모습과 타이틀 곡 ‘표적’의 일부가 흘러나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20150226’이라는 숫자가 얼마 남지 않은 이들의 컴백 일자를 알리고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룹 신화가 오는 26일(목) 약 1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정규 12집 앨범의 타이틀 곡 ‘표적’은 지난 10집 타이틀 곡 ‘Venus’와 11집 타이틀 곡 ‘This Love’를 작곡한 앤드류 잭슨과 이번 신화의 앨범에 처음 참여한 작곡팀 런던 노이즈가 공동 작업한 곡으로, 특히 신화는 이번 타이틀 곡 ‘표적’을 통해 그 동안의 퍼포먼스보다 더욱 강렬하고 화려해진 최상의 무대를 예고해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컴 엔터테인먼트는 “신화의 12집 타이틀 곡 ‘표적’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표적’에서는 더욱 남성다운 느낌의 강렬한 매력으로 가득한 신화 멤버들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신화는 이달 26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12집 앨범 ‘WE’를 공개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신화 티저 영상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