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레저 브리핑] 롯데월드 어드벤처 外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롯데월드 어드벤처(lotteworld.com)

3월 말까지 신규 퍼레이드 '시집가는 날'을 선보인다. 시집가는 날은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10년 만에 선보이는 민속 퍼레이드로 전통 혼례를 테마로 했다.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대표 캐릭터 '로티'와 '로리'가 퍼레이드의 문을 열고 3m 높이의 천하대장군과 지하여장군이 등장한다. 뒤이어 새신랑과 새신부를 태운 길이 6m, 높이 4m의 초대형 가마가 나타나고 부채춤 행렬과 사물놀이패가 흥을 돋운다.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퍼레이드 행렬에 동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참여를 신청한 고객 중 추첨해 가마에 태운다. 시집가는 날은 매일 오후 4시에 진행된다. 1661-2000.

비발디파크 오션월드(daemyungresort.com)

2월21일까지 금·토요일에만 이용할 수 있는 '찜질방오션' 패키지를 판매한다. 찜질방 숙박과 워터파크인 오션월드 이용권이 포함돼있는 패키지로 저렴하게 한겨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찜질방은 오후 10시부터 이용 가능하고 한 끼 식사와 찜질복·담요 무료 대여도 포함됐다. 오션월드 찜질방에는 불가마, 숯 방 등 찜질시설 외에도 영상 휴게실, 테라피센터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추어져있다. 식사는 찜질방 내 식당 '아타바'에서 쇠고기 미역국 또는 육개장 중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이용당일 오후 1시까지 온라인 결제가 완료되어야 한다. 어른 4만7000원, 어린이 4만4000원. 02-721-7780.

에버랜드(everland.com)

3월1일까지 겨울 축제 '스노 페스티벌'을 연다. 눈 덮인 사파리와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는 물론 스노 페스티벌 오픈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 댄스 갈라쇼와 멀티미디어 불꽃쇼 등 즐길거리가 한가득이다. 어메이징 토이 클럽은 실내 공연장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매일 3회씩 진행된다. 레니, 라라, 에버베어 등 에버랜드 인기 캐릭터와 장난감이 등장해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힙합, 레게 등 다양한 장르 음악에 맞춰 화려한 춤을 춘다. 매직 가든에서는 사랑을 테마로 한 유명 음악에 맞춰 펼쳐지는 멀티미디어 불꽃쇼 '로맨스 인더 스카이'가 진행된다. 031-320-05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