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교육마당] 금성출판사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초등 학업성취도 평가 대비
금성 '푸르넷 총정리' 선봬

▶금성출판사 '푸르넷'이 서술·논술형 중심의 학업성취도평가에 대비할 수있도록 초등 전학년을 대상으로 한 학년별 자신만만 푸르넷총정리를 선보인다. 이 교재는 전국의 710명의 학부모와 교사들에게 설문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대학원 석·박사 초등교육평가 과정을 전공한 30명의 초등 전문교사들(초등평가연구회)이 집필했다. 본책에선 서술·논술형 문제 및 해설을 대폭 강화했다. 부록으로 서술·논술형 전문가의 인터뷰, 서술·논술형 전문교사가 제시하는 과목별 공부방법 등 서술·논술형 평가정보를 제공토록 구성된 게 시중 교재와 차별화된 점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문의 080-969-1000.

논술 전문학원 한샘
충남대전 사업설명회

▶초.중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논술 전문학원 프랜차이즈인 한샘 독서 논술(nonsul.hansaem.com)이 18일 충남.대전 지역에서 사업설명회를 연다.한샘 독서 논술은 우선 단계별 교재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다. 격월로 발행하는 교재는 각 학원의 수업 운용에 맞출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대입 구술 (심층)면접, 논술에 조기 대비하는 통합 교재로 국내에 유일하다고 말한다. 또 한샘 언어 논술 연구소의 독서 논술 전문 강사 양성 과정을 거친 강사를 논술 가맹 학원에 직접 공급하는 시스템도 특징적이다. 한글 티셔츠 입기 운동, 백일장 등 전국단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문의 02-2077-3710.

뇌호흡교육, 선생님 모집 원서 마감 10월 14일까지

▶뇌호흡교 육(www.brainedu.com)이 신규 '뇌호흡 선생님'을 모집한다. 뇌호흡 선생님은 두뇌 매니저로서 프로그램별 수업은 물론이고 두뇌활성화테스트나 두뇌 컨설팅을 통해 학생의 학습 스타일을 진단하고 방향을 제시하는 역할을 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지원자격은 전공에 관계없이 2년제 대학졸업(예정) 이상이며 여자는 65년생이후, 남자는 70년 이후 출생자면 가능하다. 관련학과 전공자나 교육관련업종(학원·학습지 등) 경력자를 우대한다.
서류 마감은 10월 14일까지며 면접은 19일 실시 예정. 문의 080-456-336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