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대명레저산업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대명레저산업(www.daemyungresort.com)이 지난 16일 열린 '웹어워드코리아 2014'에서 호텔&리조트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대명리조트의 VVIP 브랜드인 '소노펠리체'가 호텔&리조트분야 대상을 수상했고 대표 브랜드인 '비발디파크'가 문화&레포츠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총 4개 분야에서 상을 받았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웹어워드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웹사이트 시상 행사이다. 평가는 인터넷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온라인 평가심사에 따른다. 부문별로 비주얼디자인, UI,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소노펠리체와 비발디파크 홈페이지는 브랜드별 차별화를 통한 우수한 디자인과 고객의 정보 접근성을 향상시킨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윤혁락 대명레저산업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대명리조트의 다양한 브랜드로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명리조트는 그간 동종업계 최초로 예약시스템을 포함한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한바 있으며 증강현실(AR)기능구현 어플리케이션, 다음스토어뷰 연동 어플리케이션 개발등 모바일, 온라인 개발 분야에서 업계를 선두하고 있다.1588-4888.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