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방] 민병철 선플운동본부 이사장, 선플운동 특강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6면

◆민병철 선플운동본부 이사장(건국대 교수)은 지난달 27일 중국 국가인터넷정보판공실이 주최하고 중국 최대의 뉴스포탈 인민일보 인민망 주관으로 베이징 어언대에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선플운동 특강을 했다.

◆전광우 연세대 석좌교수(전 국민연금공단 이사장)가 외교부가 주관하는 베트남 미래비전사업 총괄추진위원장을 맡아 1일 하노이로 출국했다. 전 교수는 베트남 고위당국자들을 만나 양국의 협력방안을 협의한다.

◆대한전자공학회는 지난달 29일 열린 정기총회에서 박병국 서울대 전기정보공학부 교수를 제45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2015년 1월 1일 취임하며 임기는 1년.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와 출연(연)연구발전협의회총연합회는 2일 오후 3시30분 한국과학기술회관 에서 ‘경력 과학기술 인재의 평생 활용 생태계 구축’ 포럼을 연다.

◆연세대 경영전문 대학원 AMP총동창회(회장 이홍기)는 제20회 ‘연세 최고경영대상’에 이강 ㈜리앤다이렉트 대표, 이홍천 ㈜서울경금속 대표, 김철희 ㈜대신기공 대표를 선정했다. 시상식은 3일 오후 6시 서울 63빌딩에서 열린다.

◆인하대(총장 박춘배) 총동창회(회장 장석철 ㈜국제웰즈 대표이사)는 2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인하대 개교 60주년 기념 ‘2014 인하가족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 이종우 ㈜협영기계 회장이 ‘자랑스런 인하인’상을 수상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