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의 유명의류 브랜드가 국내에 속속 상륙하고 있다.
신세계는 이미 맥그리거와 피에르카르댕 등을 도입한데 이어 이번에는 일본의 기성복 메이커인 옹와드(Onward)와도 기술제휴를 맺고 남성복 우드하우스와 여성복 에바돈나를 생산·판매키로 했다.
이들 제품은 주로 중년층을 대상으로 한 재킷·바지·스웨터·잠바 등 캐주얼웨어로 9월 중순부터 신세계 및 전국 엘레강스 판매망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내년부터는 외국에도 50만달러 상당을 팔 계획이다.
외국의 유명의류 브랜드가 국내에 속속 상륙하고 있다.
신세계는 이미 맥그리거와 피에르카르댕 등을 도입한데 이어 이번에는 일본의 기성복 메이커인 옹와드(Onward)와도 기술제휴를 맺고 남성복 우드하우스와 여성복 에바돈나를 생산·판매키로 했다.
이들 제품은 주로 중년층을 대상으로 한 재킷·바지·스웨터·잠바 등 캐주얼웨어로 9월 중순부터 신세계 및 전국 엘레강스 판매망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내년부터는 외국에도 50만달러 상당을 팔 계획이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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