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새 싱글 '해피 투게더' 공개…스스로를 칭찬해주고 응원하는 내용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가수 박효신(33)의 새 싱글 앨범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가 공개된다.

박효신은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의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는 그의 정규7집 앨범의 연작 중 ‘야생화’에 이은 두 번째 곡으로 소박한 일상 속에 하루하루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내용이다. 숨가쁜 일상 속에서 잠시 숨을 고를 기회가 있을 때 어린시절부터 흘러온 시간을 떠올리며 스스로 질문할 때 가장 잘 버텨준 현재의 내 모습이라고 위로하며 스스로를 칭찬해주고 응원하는 내용이다.

이번 곡에는 박효신의 10년지기 친구인 린이 코러스 작업에 함께했다. 또 박효신이 직접 쓴 서정적인 가사와 더불어 그룹 긱스의 천재 뮤지션 정재일이 공동 작곡과 프로듀싱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효신은 새 싱글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를 24일 정오 공개하며 신곡 타이틀과 동일한 타이틀인 ‘박효신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는 오는 12월 12일부터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에 들어갈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박효신’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