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중앙일보 멤버십 카드 FAQ] 인터넷으로만 신청 가능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 멤버십 카드를 꼭 발급받아야 하나요?

멤버십 카드는 중앙일보 본사 주최/후원 행사에 독자분이 참여하시거나 프리미엄 가맹점 이용시에 중앙일보 독자 및 가족여부를 현장에서 바로 확인할 때 필요합니다(카드가 없어도 프리미엄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일부 행사 참여도 가능합니다). 다만 오프라인 상의 다양한 독자 혜택을 누리기 위해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으시길 권합니다.

◇ 멤버십 카드 연회비가 정말 없나요?

절대 없습니다. 중앙일보 멤버십 카드는 제휴카드사와의 협약에 따라 신용카드 기능 유무, 사용 실적 유무를 불문하고 연회비.발급비.배송비 등이 전혀 없습니다. 중앙일보 삼성카드를 신청하셔도 평생 연회비가 면제됩니다.

◇ 멤버십 카드는 인터넷으로만 신청 가능한가요?

맞습니다. 기본적으로 인터넷으로만 신청가능합니다. (카드 발급 신청: http://premium.joins.com/card/)

만일 다른 삼성카드를 소지한 독자분께서 평생 연회비가 면제되는 중앙일보 삼성카드로 교체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삼성카드 고객센터(1588-8700)로 전화해 교체 요청하시면 됩니다.

◇ 프리미엄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신분증과 멤버십 카드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현재 중앙일보 독자인지 단말기 인증을 통해 확인된 후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중앙일보 구독이 끝나면 혜택이 중지되나요?

그렇습니다. 멤버십 카드 혜택은 중앙일보 구독 기간에 한정됩니다. 프리미엄 사이트 혜택, 멤버십 카드 혜택을 계속 누리시려면 중앙일보 구독 계약 기간이 끝날 때 구독 재연장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