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3D 입체 홈페이지 등장

중앙일보

입력


국내 홈페이지 사상 최초로 2D는 물론 입체안경을 끼고 볼 수 있는 3D 입체 홈페이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샤크보이와 라바걸의 모험:3d> 홈페이지가 오는 21일 개봉을 앞두고 개편을 거쳐 8일 오픈했다.

홈페이지는 단순한 정보 기능에서 영화와 관련된 각종 게임과 입체안경 제작, 색칠 그림공부 등 어린이 관객을 배려한 재미있는 코너들과 영화 클립과 스틸, 스크린 세이버 등 다양한 코너들을 마련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도록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모든 페이지 자체가 '현실세계'에서 '환상세계'로 가는 4단계중에서 선택할 수 있게 디자인되었으며, 보는 사람이 단계를 선택할 때마다 입체효과가 추가되며 음향효과도 바뀌는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그 중 가장 많은 네티즌들이 클릭하는 '직접 만들자! 입체안경' 코너는 입체안경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 누구나 손쉽게 입체안경을 제작해 신기한 입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으며, '색칠 그림공부'에서는 '샤크보이'와 샤크 우주선 등 영화속 캐릭터들을 직접 인쇄하여 색칠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다.

또한 샤크보이가 라바걸을 구출하러 가는 '샤크보이, 라바걸 구출하기'와 '라바걸, 샤크보이 구출하기' 게임은 시작부터 아슬아슬하고 스릴이 넘쳐 아이들에게 캐릭터와 더욱 친숙해 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파이키드> 시리즈의 창시자이자 최근 <씬 시티>를 통해 전세계 영화팬의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천재'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의 신작 <샤크보이와 라바걸의 모험: 3-d>은 상상력이 뛰어난 소년 맥스가 잠수 능력과 강력한 이빨과 지느러미를 가진 샤크보이와 손에 닿는 모든걸 녹여버릴 수 있는 신기한 힘을 가진 라바걸과 함께 우주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의 판타지로 기상천외한 모험담과 볼거리를 가득담아 국내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