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빅데이터 분석 … 고객 중심 차별화 서비스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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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문화마케팅 프로젝트인 `Code9` 콘서트를 통해 젊은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업계 최다 2200만 고객과 시장점유율 1위 신한카드는 젊고 혁신적인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올해는 ‘2014 소비자의 선택’ 신용카드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신한카드가 추구하는 빅데이터 경영의 본질은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고객 중심의 경영’이다. 최근 발표한 고객 인사이트 모델 ‘Code9(코드나인)’ 역시 고객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업계 최고의 빅데이터 분석 역량에 힘입어 탄생했다.

또한 신한카드는 새로운 문화마케팅 프로젝트인 ‘Code9(코드나인)’ 콘서트를 통해 젊은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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