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레드망고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저지방 과일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전문점 레드망고(www.redmango.co.kr/ 대표 주로니)는 저지방 과일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전문 기업으로 국내에 최초로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붐을 일으킨 회사이다. 2004년 3월에 이대 앞에 1호 점을 낸 이후, 현재 15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레드망고의 저지방 과일 요구르트 아이스크림은 보통 아이스크림 유지방 20%에 비해 10배 가량 낮은 2%의 유지방 함량으로 다이어트 및 건강을 생각하는 젊은 층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 또한 신선한 과일 및 건과류 토핑으로 비타민과 무기질을 섭취할 수 있으며, 미용과 장에 좋은 유산균 성분이 비타민과 칼슘을 촉진시키는 건강에 좋은 웰빙 디저트 아이스크림이다.

레드망고는 국내 성공적인 안착을 바탕으로 요구르트 아이스크림이 활성화 되지 않은 일본에도 진출할 계획에 있다.

레드망고 매장은 파스텔톤의 웰빙 컬러와 자연친화적인 요소의 인테리어로 레드망고 특유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 20대와 30대 초반의 여성들이 특별히 선호하고 있다.

레드망고에서는 2주년 기념을 맞아 싸이월드 레드망고 미니 홈페이지(www.cyworld.com/red_mango)를 통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레드망고 Lovely Event는 레드망고 고객 감사 사은 대잔치로 2월 14일부터 3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유럽 여행권 및 천 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내가 만든 레드망고 광고 이벤트’, ‘요거트 사진 콘테스트’, ‘토핑 궁합 이벤트’, ‘커플 이벤트’, ‘게릴라 퀴즈 이벤트’ 등 총 11가지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레드망고 싸이월드 미니 홈페이지에서 일촌을 맺고 일촌평만 잘 써도 레드망고 토핑권과 미사 OST가 무료로 제공된다.

‘커플 이벤트’ 에서는 레드망고 매장에서 친구나 연인과 찍은 사진을 레드망고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그 중 총 217명을 선발해 DVD, 홈씨어터, 패션시계, 가방, 화장품, 열쇠고리, 무료상품권, 영화표를 증정하며 ‘내가 만든 레드망고 광고 이벤트’ 에서는 레드망고 사진을 합성하거나 레드망고 매장에서 연출하여 한편의 레드망고 광고를 만들어 게시판에 올리면 매주 60명에게 미술관 관람권과 유럽여행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레드망고 Lovely Event에서는 총 3256명에게 현금 100만원, 홈씨어터, DVD, 패션시계, 화장품, 미술관람권, 시식권, 토핑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경품 당첨자는 이벤트 별로 매주 토요일에 미니홈피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