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매스컴 광고대상 규모 대폭 확대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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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광고, 효과적인 광고를 발굴하여 한국광고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중앙일보-동양방송주최 중앙「매스컴」광고대상이 올해로써 14회 째를 맞게 되었습니다.
신문·잡지·TV·「라디오」등 모든 매체의 광고를 망라하는 중앙「매스컴」광고대상은 올해부터 종전의 종합 대상(1점)을 매체별 대상(4점)으로 확대하고 업종별 시상부문을 40개 부문으로 확장하는 한편, 상금도 1천3백여 만원으로 대폭 인상했을 뿐 아니라 총 2천여 만 원의 경비를 투입, 보다 새로운 면모를 보이게 되었습니다.
소비자의 이익, 기업의 성장을 함께 뒷받침하는 중앙「매스컴」광고대상은 최고 권위의 광고제전으로서 끊임없이 세계를 향해 발돋움할 것입니다. 78년의 한국광고를 총결산하며 새 시대 광고의 좌표를 제시하는 중앙「매스컴」광고대상에 기업인과 광고인의 적극적인 참여와 애독자·애청자의 성원 있으시길 바랍니다.
◇응모대상=1977년 9월1일∼1978년 8월31일 기간 중 중앙일보-동양방송 전 매체에 게재 또는 방송된 작품으로서 ①신문 : 5단×37cm이상 ②잡지 : 전면 이상 ③TV : CF10 "이상 16mm Optical 녹음 ④라디오 : CM10" 이상 녹음 테이프
◇응모기간=1978년 8월15일∼9월2일
◇시상기간=1978년 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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