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뽀송, 5년 무상 품질보증 … 국내 제습기 시장 절반 점유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위닉스는 ‘5년 무상 품질보증’ 프로그램 시행을 통해 국내 제습기 시장의 50% 이상을 점유한 선도기업이다.

위닉스의 제습기 브랜드 ‘위닉스뽀송’이 201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제습기 부문에 3년 연속 선정됐다.

생활환경 솔루션 기업 위닉스는 지난해 국내제습기 시장에서 50%라는 압도적인 시장점유율로 국내 제습기 시장을 선도했다. 또 지난해 고객 설문조사에서 90%가 넘는 소비자가 위닉스 제습기에 만족하는 것으로 조사돼 고객의 깊은 신뢰를 확인할 수 있었다.

41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품질을 앞세워 국내 제습기 업계 선도기업 위치를 굳건히 다졌다.

올해도 위닉스의 품질 자신감의 표현이면서 국내 제습기 업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시행되는 ‘5년 무상품질보증’ 프로그램이라는 파격적인 품질보증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앞세워 제습기 시장 공략을 준비하고 있다. 제조일자 기준 5년 내에 발생하는 제품 결함으로 인한 품질 이상에 대해 무상 수리를 제공한다. ‘5년 무상품질보증’ 프로그램 시행을 통해 국내 제습기 시장의 50% 이상을 점유한 선도기업으로서 자신감을 나타내는 동시에 제습기 시장에 차별화를 추구하는 전략이다.

한편 위닉스는 지난 3월 제습 성능과 에너지 소비효율을 극대화한 2014년형 제습기 50종을 발표했다. 2014년형 제습기 ‘위닉스뽀송’은 41년 기술력의 결정체인 최신 ‘열교환 시스템’과 고효율 컴프레서의 시너지를 통해 절전과 성능을 향상시켰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