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방송 영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8면

<동양fm 『영화음악실』신설 매일 하오7시 스토리 겉 들여 방송>
○…동양FM은 1일부터 매일하오7시에 국내외영화음악을 감상하는 『영학 음악실』을 신설했다.
대중음악에 대한 깊은 지식과 폭넓은 화술로「팝송·팬」에겐 이미 널리 알려진 경음악평론가 최경욱씨가 진행을 맡게된 이 「프로」는 음악을 감상하며 영화「스토리」와 영화에 얽힌 뒷 얘기를 흥미있게 들려주게 된다.
최씨는 이외 동양FM의「팝스·다이제스트」(일요일 하오2시)의 DJ와『FM대행진』에서 새로 나온 「라이선스」판 안내를 맡고있다.

<조영남·윤여정 부부 일시 귀국 tbc-tv 『쇼는 즐거워』등에 인사출연>
○…미국에서 선교활동을 벌이고있는 가수 조영남과 부인 윤여정양이 3년만인 오는29일 일시 귀국한다.
조군은 우리나라에서 열릴 대규모선교 활동 계획에 따라 귀국하게 된 것인데 귀국당일 TBC-TV의『쇼는 즐거워』와 5월1일『쇼쇼쇼』시간을 동해 고국의「팬」들에게 인사를 할 예정이다.

<새「홈·드라머」『언제나 푸른 하늘』 kbs-tv l2일부터 방영키로>
○…KBS-TV는 12일부터 매일 하오8시25분에 10분「홈·드라머」『언제나 푸른 하늘』을 방영한다.
무대가 한 가정에 국한되지 않고 문방구·세탁소·잡화장 등 여러 서민의 가정에서 일어나는 정담 등을 다양하게 펼치게 된다. 특히 이웃과의 협조 속에 퇴폐풍조를 몰아내고 생활을 개선해나가는 모습이 명랑하게 그려진다. 심영직 극본·김수동 연출. 김희갑 황정순 오지명 황정아 등 출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