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시사미디어SM지사, “투자의 신가치창출” 재테크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글로벌 경기회복이라는 희망찬 기대를 가지고 출발했던 2014년 글로벌 주식시장은 예상치 못하게 연초부터 미국 연준(중앙은행)의 "양적완화 출구전략(테이퍼링(Tapering))"으로 큰 폭의 조정을 보이고 있다.

이에 작년 하반기부터 글로벌 경제의 가장 중요한 화두가 되고 있는 테이퍼링(Tapering)에 대하여 중앙일보시사미디어SM지사(이하 중앙SM)는 지난 3월 13일 구독자 회원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NH-CA자산운용과 함께 "투자의 신가치 창출"이라는 주제로 재테크 강연을 주최했다.

최근 글로벌 시장의 이슈와 내용이라는 주제로 미국의 테이퍼링을 어떻게 봐야하는지에 한 내용과 시장전망에 따른 투자전략이라는 주제로 1.5배 레버리지 인덱스 펀드를 활용한 투자전략에 대하여 강의하였다.

강연은 NH-CA 1.5배 레버리지 펀드 및 프리미엄 위험관리 펀드 등 주요상품을 개발하신
NH-CA자산운용에 이진영 팀장님께서 맡아주셨으며 참석하신 회원님들께는 티젠 '마음티‘와 해독주스 ’츄링‘을 제공하였다.

중앙SM은 2003년부터 건강, 재테크, 뷰티, 교육 등 관심 높은 분야를 가지고 전문적인 정기강연을 진행해왔으며, 다음 달 4월에는 9일과 26일에 건강과 식품영양에 대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02)2138-6672로 문의가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