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헬스 News

중앙일보

입력

국내 최초 악성뇌종양 임상시험 승인

교모세포종(악성뇌종양) 치료제 임상시험이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승인을 받았다. 차의과학대 분당차병원(원장 지훈상)의 조경기 신경외과 교수 연구팀이 진행한다. 이 임상시험은 교모세포종 재발 환자에게 면역세포치료제를 투여한 후 안전성과 치료효과를 관찰하기 위한 것이다. 2주에 한 번씩 면역세포치료제를 주입하며, 6주를 주기로 항암요법을 병행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대상은 MRI 검사에서 재발성 교모세포종으로 확진 받고 표준치료에 실패한 만 20세 이상 70세 미만 환자다.
문의 031-780-5688

이눌린·귀리식이섬유로 혈당 관리

쎌바이오텍이 겨울철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듀오락 혈당컨트롤’을 제안한다. 겨울에는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이 둔해져 혈당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듀오락 혈당 컨트롤은 당뇨병 예방 및 치료에 특허를 받은 유산균조성물(CBT-DM3)과 식사 후 혈당을 낮춰주는 성분인 귀리식이섬유·이눌린이 함유돼 혈당 상승을 막는 데 도움을 준다. 당뇨 치료제와 함께 복용해도 부작용이 없다. 쎌바이오텍의 이중코팅 기술을 적용한 프로바이오딕스 유산균도 함께 섭취할 수 있어 장 기능 개선에 효과적이다.
문의 080-668-6108

휴대 간편한 비타민·마그네슘 제품

세노비스는 섭취와 휴대가 간편한 단일비타민3종과 마그네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였다. 비타민B군 6종을 다량 함유한 ‘메가B 콤플렉스’,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로 만들어진 ‘메가C 1000㎎’, 햇빛을 쬐는 시간이 적은 현대인의 뼈 건강과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5㎍’, 하루 1정 섭취로 마그네슘의 일일 권장량을 채울 수 있는 ‘마그네슘 284㎎’까지 총 4종이다. 각 영양소의 효능을 강화하고 소용량 패키지로 만들어 갖고 다니기 편하다.
문의 080-050-353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