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대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장 제너시스 비비큐 윤홍근 회장 취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는 1월 22일 수요일 오전 11시 50분 The-K 서울호텔(구, 서울교육문화회관) 컨벤션센터 2층 그랜드 볼룸에서 제11대 중앙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 이날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는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제11대 중앙회장으로 제너시스 비비큐 윤홍근 회장을 추대하고, 이어서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2013년도 바르게살기운동 유공 정부포상도 함께 수여하여, 바르게살기운동 전국 회원의 노고를 격려했다.

? 바르게살기운동 유공 정부포상 수여와 제11대 중앙협의회장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유정복 안전행정부장관이 참석하여 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수여되는 정부포상은 2013년도 정부포상 수여로서 국민훈장 동백장에 바르게살기운동 광주광역시협의회장 강동호, 국민훈장 목련장에 바르게살기운동 충청남도협의회장 문인규, 국민훈장 목련장에 바르게살기운동 울산광역시 울주군협의회장 김복광, 국민훈장 석류장에 바르게살기운동 부산광역시 강서구협의회장 김재두, 국민훈장 석류장에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 부회장 강복동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외에 국민포장 5명, 대통령표창 15명, 국무총리표창 15명, 안전행정부장관표창 226명이 선정되어 영광을 함께했다.

? 제11대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장으로 취임하는 윤홍근 신임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을 명실상부한 국민운동단체로 대외적 위상을 높이는데 힘쓰고, 내부적으로 조직활성화와 체계적 조직관리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비전을 제시하였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