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세 코리아, 어린이 율동놀이 뮤지컬 ‘호비쇼 시즌4’ 개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유아교육전문기업 베네세 코리아(대표 황도순)는 오는 2월 21일(금)부터 3월 9일(일)까지 17일간 어린이 율동놀이 뮤지컬 ‘호비쇼 시즌4-안전대장 호비와 함께 눈과 얼음의 나라를 지켜요’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호비쇼’는 2010년 시작 이후 매년 전국 3~4만 명 이상이 찾은 인기 어린이 율동놀이 뮤지컬이다. 특히, 베네세 코리아의 유아교육전문브랜드인 ‘아이챌린지’의 인기 캐릭터 호비와 친구들이 등장하며 아이들이 춤추고 노래하면서 공연에 참여할 수 있는 양방향 뮤지컬로, 재미와 동시에 바른 인성과 생활 습관을 가질 수 있게 교육적인 요소를 가미하고 있다.

이번 ‘호비쇼 시즌4_안전대장 호비와 함께 눈과 얼음의 나라를 지켜요’는 해마다 겨울이 되면 거론되는 지구온난화 문제를 소재로 삼아, 환경 문제에 대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인식하면서 환경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내용은 눈과 얼음으로 덮여있는 챌린지마을의 겨울을 배경으로 지구온난화로 인해 힘을 읽고 녹아가는 눈사람 아저씨를 지킬 방법을 찾아가는 호비와 친구들의 모험을 그리고 있다. 또, 눈사태가 일어나자 안전대장 호비가 출동해 문제를 이를 막아내고 어린이 친구들과 안전하게 생활하는 습관을 약속한다.

호비쇼 시즌4는 오는 2월 21일 건대입구 나루아트센터에서 첫 무대를 시작으로 서울, 대전, 인천, 부산, 광주 등 전국을 순회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티켓 예매는 1월 10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며, 아이챌린지(www.i-challenge.co.kr)의 홈페이지에 가입만 되어 있으면 예매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이챌린지 회원이 인터파크를 통해 1월 중 사전 예매할 시에는 4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