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울 상봉동 이노시티, 선임대 후분양 …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현대자동차그룹 건설부문 현대엠코가 서울 중랑구 상봉동에서 이노시티(조감도) 상가를 분양 중이다. 이노시티는 지상 48층 높이의 주상복합 아파트인 상봉 프레미어스 엠코의 상업시설이다. 지하 2층~지상 11층에 조성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연면적 12만6027㎡, 길이 316m에 이르는 대형 쇼핑시설이다. 323개의 주거·판매·업무·문화집회 시설 및 점포가 스트리트형으로 설계됐다.

 분양 관계자는 “이노시티는 혁신(Innovation)을 연상하는 네이밍과 유명 상환경업체인 ‘프레임웍스’가 작업해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을 도입, 기존 쇼핑몰과는 다른 참신함·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럽형 테마파크 쇼핑몰 엔터식스의 10년 임대가 확정(엔터식스 계약분에 한함)됐다. 유니클로·ABC마트 등 유명 브랜드가 엔터식스에 입점할 예정이다. 엔터식스가 들어선 지상 1~3층에는 홈플러스와 공공문화·뷰티·요식·금융 업무 시설이 들어선다. 지하 1층에는 아이와 함께 오는 고객을 위한 미피 키즈 테마파크가 입점해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된다. 지상 4~6층에는 거주자용 주차장, 7층부터는 주거 및 업무·교육 시설이 들어선다.

 지하철 7호선·중앙선 상봉역이 가까워 강남·용산 등 서울 중심지로 이동하기 편하다. 경춘선 ITX-청춘 열차가 지나 서울 북부권으로 가기 수월하다. 상봉역·망우역 대로변에 자리 잡아 눈에 잘 띄는 데다 코스트코·이마트와 상봉터미널이 가까워 유동인구가 25만명에 이른다는 게 회사의 주장이다.

 현대엠코가 책임시행과 시공을 맡았다. 미리 임차인을 구한 뒤 분양하는 선임대 후분양 시스템이 적용돼 안정성이 돋보인다. 분양 홍보관은 중앙선 망우역 광장 앞 망우역 1번 출구 인근에 있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있다. 분양 문의 02-492-0099. 

최현주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