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스쿨, 공인중개사 무료 강의 제공 이벤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제24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27일 실시되었다. 부동산 시장의 장기적인 불황과 전망에도 불구하고 접수인원이 16만명에 육박한 것으로 조사된 이번 시험은 국가공인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응시자들로 북적였다. 최근 부동산 시장의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효과가 맞물리면서 공인중개사 시험도 활기를 띤 모습이다.

성별이나 연령, 학벌에 제한이 없다는 점에서 공인중개사 시험에는 앞으로도 많은 응시인원이 몰릴 전망이다. 하지만 공인중개사 시험은 1년에 한번 치러지는 시기성을 갖는데다가 법과 관련된 과목이 많기 때문에 처음 준비하는 수험자에게는 오랜 준비기간이 필요한 시험이다. 시험일을 기준으로 적어도 1년 전부터 공인중개사 시험의 핵심내용을 숙지하고 문제유형을 익히는 체계적인 학습전략을 필요로 한다.

이에 공인중개사 수석 합격자를 다수 배출한 ‘랜드스쿨’은 10 여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4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자를 위한 장기적인 합격전략을 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먼저 2013년 11월 30일까지 랜드스쿨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수험생에게는 다양한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자는 부동산 창업 및 중개실무 무료 동영상 강의를 볼 수 있으며, 랜드스쿨 동영상 강의와 스마트폰 강의를 7일간 무료체험 할 수 있다. 또한 24회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번호를 입력하면 10만원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랜드스쿨은 내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할 수험생들을 위해 올해 기출문제를 완벽하게 분석한 기출문제 특강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역대 기출문제와 함께 올해 시험 총평 확인과 시험지도 다운받을 수 있어서 연도별 기출문제와 출제경향, 흐름을 파악할 수 있다.

이러한 신규이벤트 이외에도 현재 랜드스쿨은 전교재, 전교수의 강의를 2014년 시험일까지 제공하는 ‘풀코스마스터반’과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매년 신규강의를 들을 수 있는 ‘평생합격보장반’을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신규회원 이벤트와 강의 할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랜드스쿨 홈페이지(www.landschoo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