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그룹 마이네임, 11일 음원 공개…10월 가요대전 합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사진 중앙포토]

 
5인조 보이그룹 마이네임이 세 번째 싱글앨범을 발표하고 10월 가요대전에 출사표를 던졌다.

마이네임은 11일 정오 타이틀곡 ‘데이 바이 데이(Day by Day)’를 비롯한 트랙 전 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컴백했다.

이번 싱글앨범은 7월 발매된 미니앨범 ‘베이비 아임 쏘리(Baby I‘m sorry)’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표되는 앨범이다. 마이네임의 타이틀곡 ‘데이 바이 데이’는 가요계 힙합의 전설인 이현도가 작사, 작곡은 물론 데뷔 20년 만에 첫 아이돌 피처링까지 맡는 등 지원 사격했다.

타이틀곡 ’데이 바이 데이’ 는 고급스러운 동시에 중독적인 멜로디의 어쿠스틱 기타 리프와 감미로우면서도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비트, 그리고 일렉트릭 피아노와 스트링이 따뜻한 사운드로 매력을 더한 힙합 R&ampamp;B곡이다. 특히 멤버 세용과 준Q의 비장미 넘치는 폭발적인 랩이 곡에 맛깔스러움을 더했다.

가요계 선배인 이현도의 묵직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랩과 후배 마이네임의 아름다운 멜로디가 어우러진 ‘데이 바이 데이’는 2013년 가을 K팝의 위상을 한층 더 높일 곡으로 주목 받고 있다.

마이네임은 11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펼치며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돌입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