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동양TV서 8일부터 본격적 뮤지컬 방영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5면

○…동양TV는 우리나라 최초로 본격적 TV「뮤지컬」을 제작, 8일부터 매주 수요일(후 8시 20분∼50분) 방영한다.「뮤지컬」은 독창적인 의상·안무·작곡 등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우선 제작비가 많이 들고 또 연기에다 음악·무용을 겸한「탤런트」의 빈곤으로 항상 아쉬워하면서도 손을 대지 못했던 것.
동양 TV는 이번「뮤지컬」을 본격적으로「시리즈」로 개발, 황성일 작 최창권 작곡 한익평 안무 이영식 연출『뜬구름 따라』를 방영한다.
5회까지 방영 될『뜬구름 마라』는 대폿집「춘풍옥」주변에서 펼쳐지는 서민의 생활에서 웃음과「페이소스」를 찾아「뮤지컬」화 한 것.
남산 야외 촬영도 곁들인 이「뮤지컬」에는 지난 2월 뽑은 TBC 전속 합창 무용단이 첫선을 보이고 박은경 김하정 이성웅 김화용 봉봉4중창단 등이 출연한다.
0…동양「라디오」는 가정주부를 포함한 일반 여성들이 고민하고 궁금해하는 각가지 문제들을 의논해주는「여성상담」시간을 마련, 매주 화요일∼토요일(후 2시 20분∼45분)방송한다. 상담을 원하는 여성들은 직접 출연시키거나 방송 시간에 전화로 상담 또는 엽서를 받아 상담에 응하는데 요일별 상담 내용은 다음과 같다. ▲화= 여성건강 및 미용상담 ▲수·금= 인생 상담 ▲목= 자녀교육 상담 ▲토= 유아 상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