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정보

중앙일보

입력

한국투자증권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 자산관리서비스의 하나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저성장·저금리 시대에 자산을 증식시킬 수 있는 투자상품인 주식형(주식혼합형포함) 펀드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위한 감사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망 펀드들을 발굴해 고객 니즈에 맞는 맞춤 투자컨설팅을 제공하면서 1000만원 이상 가입하는 경우 최대 5만원짜리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총 3명을 추첨해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제주도 2박3일여행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 특급 신라호텔 숙박 및 마사지 이용권, 에쿠스급 렌터카 등 고품격 서비스가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고객의 편안한 은퇴생활을 돕기 위한 연금저축계좌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I’M YOU 평생연금저축’ 계좌에 월 10만원 이상 적립하거나 3년 이상 자동이체를 신청하는 고객과 1000만원 이상 입금하는 고객에겐 1만원짜리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타사 계좌에서 1000만원 이상 옮겨와 계약한 고객에게도 최대 5만원짜리 신세계상품권을 선물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총 15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 SKⅡ 화장품세트를 추가증정하는 등 풍성한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한국투자증권의 신연금저축계좌인 I’M YOU 평생연금저축은 지난 4월 출시 이후 영업일수 46일 만에 2만 계좌를 돌파, 연금펀드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사내기구인 상품선정위원회의 기준을 통과한 검증된 펀드만을 라인업하고, 연령과 투자성향에 따라 엄선된 상품으로 포트폴리오를 제시하고 있는 것이 인기의 비결이다. 한국투자증권은 연금저축펀드의 업계 1위 판매사로서 뛰어난 운용 노하우와 경험을 쌓아왔다.

 금융상품 가입이벤트 외에 온라인 주식거래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영업점 주식계좌 개설 고객 중 온라인 채널로 월 10억원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 여행용백과 파우치세트를, 30억원 이상 거래 고객 가운데 선착순 30명에겐 30만원짜리 백화점 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한국투자증권 문성필 상품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사은품 제공 행사가 아니라 고객에게 보다 좋은 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바쁜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 타임을 선물하려고 준비했다” 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1544-5000, 1588-0012)로 문의해도 된다.

<서명수 기자 seoms@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