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의 20대 몸매 유지 비결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스토리온 우먼쇼(진행 김성령, 김태균, 김성은)가 여성들을 다이어트에서 해방시켰다.

최근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김성령이 MC로 나선 스토리온 우먼쇼는 스타의 비법을 공개하고 이를 일반인이 실천해보는 체험형 뷰티 정보프로그램이다. 14일 방송분에서는 김성령의 다이어트 비법 공개로 또 한번 주목을 받았다.

이날 자리한 방청객들은 출산 후 살이 돼버린 붓기, 자꾸 나오는 뱃살과 처진 엉덩이를 고민거리라고 말했다. 육아와 직장생활에 시달리는 이들은 특히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원했다.

이에 대한 김성령의 대답은 ‘다이어트를 위한 10가지 수칙’. 아침마다 체중을 재서 현재 상태를 점검하거나, 미지근한 온도의 물 마시기, 식사전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음료 마시기, 칼로리 체크 앱(소녀시대 ‘룩’) 활용하기 등으로 체중감량을 했던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줬다. 또 반신욕을 하거나 후프, 스트레칭, 복부순환 마사지 등의 운동/관리 비법도 전했다.

김성령은 “다이어트는 꾸준히 해야 하는 것이다. 평소 생활 습관을 잘 들이면, 금세 처녀 적 몸매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가 제 1의 다이어트 수칙으로 꼽은 것은 식전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음료 마시기다. 탄수화물의 지방화를 막아 체지방 생성을 줄이는 건강기능음료를 활용하는 것이다. 이때 등장한 것이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13일 내놓은 LOOK 팻스타핑. 가르시니아가 1400mg 들어있고, 유산균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료다. 패널과 100인의 방청객들은 이 LOOK 팻스타핑을 시음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 함께한 방청객들은 ‘100인 100inch 100kg 줄이기 프로젝트’에도 참가했다. 2주동안 김성령의 실생활 다이어트 습관을 꾸준히 지키는 프로젝트였다. 방송 말미에 공개된 프로젝트 결과는 기대 이상이었다. 2주 전보다 1인 당 1inch 이상씩 허리둘레가 줄었고 1kg 이상씩 체중 감량에 성공한 것. 이 같은 결과에 김성령은 물론 방청객 모두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도 “방청객 신청해서 나도 체험해보고싶다!”, “40대 연예인 중에는 김성령씨가 정말 탑인 듯”, “다이어트 음료 마시면 진짜 살 빠지나?”, “소녀시대 앱으로 오늘 먹은 칼로리 계산 해봤는데 후덜덜”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