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배우 이상윤이 만든 샌드위치 먹고 싶다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유썸(대표 김영덕)의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에서 사랑과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5월 한 달간 '러브&땡큐(Love & Thank you)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우선 퀴즈노스의 모델인 국민 엄친아 이상윤과 함께하는 샌드위치 데이트이다.

5월 1일부터 24일까지 전국 퀴즈노스 매장에서 광고, 포스터 등 모델 이상윤의 인증샷을 찍어 퀴즈노스의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Quiznoskorea)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이상윤과 샌드위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5명(동반 1인)에게 제공한다.

특히 이번 데이트는 이상윤이 직접 핫 샌드위치를 굽는 등 퀴즈노스의 1일 쉐프로도 나설 예정이다. 이외에도 10명에게는 영화티켓 2매, 2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퀴즈노스 시식권 2매씩이 증정된다.


또한 퀴즈노스의 5인 이상 케이터링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캔 콜라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퀴즈노스의 샌드위치와 함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모든 샌드위치 구매 고객에게 모델 이상윤의 땡큐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유썸 퀴즈노스 김수동 마케팅 차장은 “따뜻해서 더 맛있는 퀴즈노스 샌드위치처럼, 많은 사람들이 따뜻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5월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퀴즈노스 홈페이지(www.quiznos.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인기기사]

·[포커스]공공 의료 붕괴인가, 강성 노조의 이기주의인가 ① [2013/04/29] 
·시골의사는 이제 시골로 가야 한다 [2013/04/29] 
·유흥 접대비 상위 10곳중 6곳은 제약사 [2013/04/29] 
·스타벅스, 해피아워에 가면 프라푸치노 '반값' [2013/04/29] 
·셀트리온 영국서 조류독감에도 효과 있는 항체신약 개발 [2013/04/29]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