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피코리아 차명이 부장 제 40회 상공의날 ,대한상공회의소회장 표창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대한상공회의소(회장 손경식)가 20일 코엑스에서 개최한 "제40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약 275명의 상공인이 표상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박근혜 대통령 및 대한상공회의소 손경식 회장 등의 귀빈이 참석하여 축사 및 기념사를 하였다.

제 40회를 맞은 상공의 날은 대한상공회의소, 전국경제인연합회, 한국무역협회, 중소기업중앙회 등 경제 4단체가 공동 주최한다. ‘상공의 날’은 상공업 진흥과 상공인들의 의욕을 고취하고자 제정한 정부 기념일이다.

솜피 코리아 차명이 부장은 대한상공회의소 회장표창을 받아‘제40회 전국 상공의 날’ 행사에 참석하였다.

솜피 코리아 관리부 차명이 부장은 직원들의 복지환경 개선을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추진하여 직원들의 업무환경을 개선하고 직원들의 여가 및 자아실현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마련하는데 기여하였다. 이에 솜피코리아는 지난 2010년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솜피 코리아 차명이 부장은 [창조적 문화가 흐르고 일하기 좋은, 다니고 싶은 업무환경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표창 소감을 밝혔다.

솜피 코리아는 프랑스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이다. 전 세계 54개국에 127개 지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서 블라인드와 같은 차양을 자동화하는 인텔리전트 시스템차양의 세계적인 리더로써 모터 누적판매량이 2012년 기준 1억 개를 넘어섰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