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미국 골프여행 가기 전 '핫딜'에 들러보세요

미주중앙

입력

왼쪽부터 거리측정기 `아이엠 캐디프로`, `빅야드` 컬러볼, `티맥스 퍼팅 마스터`, `이온미 ion-me` 음이온밴드.

2013 골프 시즌을 맞이하여 '코리아데일리닷컴 핫딜'에서는 다양한 골프용품을 한자리에 모은 골프 기획전이 마련됐다. 명품 골프장 할인 쿠폰을 비롯 첨단 코스 측정용 GPS 기기 비거리를 늘려주는 컬러볼과 단거리 퍼팅 연습기에 음이온 팔찌까지 골퍼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디어 상품들이 파격 할인가로 소개되고 있어 골프 애호가들은 물론 설맞이 선물용품을 찾는 한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소개하는 모든 제품은 hotdeal.koreadaily.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무어파크 & 로빈스랜치 할인권

골프 명소인 로빈슨 랜치와 무어파크 골프 클럽에서 4인 1조의 그린피를 절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바이 원 겟 원 프리(Buy one get one free)' 쿠폰북 '골프라지'가 더욱 저렴해졌다. 월별 할인 이용권과 함께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할인 쿠폰이 각각 12매 분기별 골프용품 20% 디스카운트 하는 프로숍 쿠폰 4매 블랙골드 골프장 그린피 할인 쿠폰 4매 골프용품 쿠폰 4매도 추가 포함되어 있다. 무어파크의 주말 4인 그린피는 500달러지만 (1인당 125달러) 골프라지 쿠폰을 사용하면 4인 그린피가 250달러로 한번 사용에 250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일년에 각 골프장 3000달러씩 총 6000달러 가량을 59달러 골프라지 2권 패키지로 절감 가능하다.

▶거리측정기 '아이엠 캐디프로'

GPS(Global Positioning System) 기능을 활용하여 골프장 코스의 거리를 측정하고 각 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첨단 장비다. 볼이 놓여있는 곳에서부터 그린 중앙까지의 거리는 물론 벙커와 해저드 등 각 홀의 지형에 대한 거리와 위치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정확한 코스 공략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인기다. 미국 골프장 15100개 코스를 비롯 전 세계 52250여 개 골프 코스가 수록돼 있으며 6개 언어(한국어/영어/스페인어/프랑스어/중국어/일본어) 변환 기능이 저장돼 외국어를 사용하는 골퍼에 선물용으로도 좋다. 직접 코스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DIY 기능도 담고 있다. 정상가에서 31% 할인된 89.99달러에 판매 중이다.

▶비거리 늘려주는 컬러 골프공

장타를 치고 싶다면 '볼'을 바꿔보자. 지금까지 개발된 비거리 전용볼이 코어의 압축 강도를 높이는 방법으로 반발 탄성을 높였기 때문에 타구감이 딱딱하다는 점을 보완한 DT300은 낮은 압축강도와 고반발 탄성을 자랑하는 특수코어를 사용했다는 점이 획기적이다. 432 딤플 적용으로 여성 시니어 들에게 좋으며 화이트 일색에서 벗어나 옐로우 그린 오렌지 등 컬러까지 화려해졌다. 컬러볼 1다즌 박스를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29.99달러에 판매 중이다.

▶'티멕스 퍼팅 마스터'연습기

티맥스 퍼팅 마스터는 게이트 펏에 장착하여 리턴펏으로 사용하는 퍼팅 연습기다. 퍼팅 중 가장 어렵다는 홀 주변 1~1.5m 이내의 숏퍼팅 연습과 리펀 효과를 활용한 롱퍼팅 연습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작고 휴대가 간편하여 투어 중에도 숙소 등 실내에서 연습이 가능하다. 특히 고성능 스프링이 장착되어 무소음 볼 리턴 기능을 발휘하며 리듬감과 직선 퍼팅감을 향상시켜 준다. 정상가에서 43% 할인된 39.99달러에 판매 중이다.

▶손목 보호 '이온미'음이온 밴드

풍부한 음이온으로 건강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음이온 밴드 '이온미 ion-me' 는 어깨와 손목의 통증 완화 골프 부상 방지 오십견 완화 숙면과 혈액 순환을 도와주기 때문에 골프 애호가들에게 유용하다. 최고급 소재로 제작되어 뛰어난 효능과 지속성이 탁월한 '이온미' 음이온 밴드는 각 부분에 최소 2000/㎤ 음이온이 포함되어 있어 숲 속 공기를 마시는 것과 같은 효과를 준다. 간단히 손목에 착용하는 것만으로 신체의 균형과 감각을 증대시키고 유연성을 높여주기 때문에 특히 NBA 선수 PGA 선수 등 스포츠 스타들과 할리우드 배우나 트레이닝 강사들이 애용한다. 정상가에서 18% 할인된 32.95 달러에 판매 중이다.

조인스아메리카 최주미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