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IT전문가용 NetOp v7.0 발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공개기업 Danware는 6일 고도의 보안성과 속도및 다중접속 옵션을 원하는 정보기술(IT) 전문가들을 위해 NetOp 원격제어 v7.0을발표했다.

이 검증된 소프트웨어 제품군의 최신 버전은 윈도XP, 윈도 CE, 리눅스, 또는 ActiveX를 이용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로부터 원격지 PC 제어를 지원할 수 있다. 이 새로운 버전은 또한 추가적인 보안 옵션인 NetOp Name Server와, 원격제어세션을 시작하기 위해 PC를 원격 가동시킬 수 있는 Wake On LAN 특징도 가지고 있다.

NetOp Control은 사용자가 원격지 PC를 마치 자기 앞에 놓여 있는 것처럼 그스크린을 보면서 그 키보드와 마우스를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사무실이나 전국 어디에 있는 PC나 서버의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는 신속하고도 안전한 수단을 제공한다.

NetOp v7.0은 또한 관리자들이 설치한 데이터베이스에 사용자들이 접근할 때인증을 하기 때문에 집중적이고 고장 허용력을 가진 보안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옵션형 보안서버 모듈도 제공한다. 이 보안 서버는 세션 허가와 네트워크 접속 전반에대한 권리 여부를 개방형 데이터베이스 접속성(ODBC)방식 데이터베이스에 문의를 한다. 만약 사용자가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돼 있지 않을 경우 접근은 불허된다. NetOp v7.0은 또한 가장 엄격한 새로운 업계 표준 암호화방법도 추가했다.

사용자들은 또한 NetOp ActiveX Guest의 가치 있는 사용방법들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 예를 들어 세일즈맨은 프리젠테이션을 위해 노트북 PC를 들고 보안이엄격한 공항을 통과해야 하는 불편이 더 이상 필요 없다. 사용자들은 단지 클라이언트의 브라우저에 ActiveX Guest를 로드한 다음 바로 이들의 PC에서 데모를 보여주고 재고검색과 주문, 상황 점검 등의 업무를 처리해 보일 수 있다.

인터넷을 통한 원격 PC 접속을 용이하도록 하기 위해서 NetOp v7.0은 개인의역동적인 IP주소를 사용자 이름으로 전환시켜 주는 NetOp Name Server를 이용할 수도 있다. NetOp 사용자가 TCP/IP 커뮤니케이션 프로파일을 시작할 때마다 NetOp 이름과 현 IP 주소의 자동 등록이 NetOp Name Server에서 이뤄진다. 이것은 게스트가 길게 늘어진 닷 10진법의 IP 주소나 기계 이름을 모른 상태에서도 접속을 위해 NetOp 사용자의 이름에 간단히 들어갈 수 있게 해준다.

완전한 기능을 가진 평가용 무료 카피와 자세한 정보에 관해서는 NetOp의 웹사이트 www.netop.com이나 전화 4590 2525번 또는 e-메일 info@netop.com을 참조하기 바란다.

(코펜하겐 AsiaNet=연합뉴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