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적외선, 음이온 방출되는 품격 있는 마스크 팩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홈쇼핑 연일 매진 행렬에 빛났던 (주)오라클 코스메틱의 ‘오라클 라보케어 프리미엄 4D블랙마스크 콜라겐’의 ‘완판녀’ 선정에 업계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바로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청담마녀로 이슈가 된, 우아함과 시크함의 상징, 탤런트 ‘김정난'.

김정난씨는 이미 (주)오라클 코스메틱과 ‘오라클 라보케어 4D블랙마스크’로 함께 한 바 있다. 김정난 씨와 (주)오라클 코스메틱의 인연은 각별하다. 둘의 관계는 유명 연예인과 셀럽들이 즐겨 찾는 국내 최고 오라클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던 김정난씨가 관리 마지막 단계인 ‘블랙마스크’에 반해 제품화를 권유한 것이 발단이 되었다. 김정난씨는 자신의 피부비결이 ‘블랙마스크’라며 공언할 정도이다.

도도녀 김정난의 마음을 녹일 수 있었던 비결은 마스크에서 방출되는 음이온과 원적외선 때문. 오라클의 블랙마스크는 황금탄이라 불리는 비장탄 숯을 분쇄시켜 실에 방사한 후 그 실로 시트를 짜서 만든 것이다. 단순 염색이 아닌 숯을 방사시킨 실로 만들었기에 원적외선과 음이온방출이 가능 할 수 있었다.(한국원적외선 응용평가 연구원, 번호:KFIM-210)

김정난씨의 권유 덕에 (주)오라클 코스메틱은 유명 연예인들과 소위 상위 1%의 명품 피부 족만이 관리 받던 블랙마스크를 백화점과 면세점등에서 명품 화장품과 경쟁하며 절찬 판매 할 수 있게 됐고, 미국, 일본, 중국 등에 수출되는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롯데홈쇼핑, CJ홈쇼핑, 현대홈쇼핑, 홈앤쇼핑 등 전 홈쇼핑에 제품을 런칭 하여 연속매진행렬을 기록하는 결과를 낳았다. 오라클 코스메틱은 국내 최다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오라클 피부과의 피부전문가들의 피부케어 관리 노하우를 제품화하여, 피부고민별 처방 화장품으로 이미 정평이 나있는 기업이다.

특히 오라클의 마스크팩은 발매 한지 채 1년도 되지 않아 128만장 판매신화를 이뤘는데 이런 마스크팩 전문기업 오라클과 청담마녀 김정난씨의 만남은 프리미엄급 ‘품격있는 마스크’라는 성과를 이룰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다.

현재 (주)오라클 코스메틱은 ‘오라클 라보케어 4D 블랙마스크’의 성공적인 진행에 힘입어 ‘오라클 라보케어 프리미엄 4D 블랙마스크 콜라겐 ’으로 여성들의 피부 최대 고민인 주름과 탄력케어에 포커스를 맞추어 피부전문가들의 수년간의 연구 끝에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다음 홈쇼핑 런칭을 준비하고 있는 상황이다.

런칭은 오는 12월 27일 오후 2시 25분에 롯데 홈쇼핑에서 시작할 예정이다. 앞으로 (주)오라클 코스메틱과 김정난씨의 만남이 어떠한 시너지효과를 가져올지 업계의 관심이 집중 되고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