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생생현장인터뷰]양배추와 브로콜리로 위와 장 건강 챙기자 “위편한세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우리나라는 서구에 비해 위장질환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 대수롭지 않게 넘긴 증상이 질병으로 악화되는 경우가 많아 평소에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 현대인들의 바쁜일과와 스트레스로 인해 나빠진 위와 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위편한세상”의 건강식품에 대해 알아보자
“저희 제품은 보통 아프신 분들이 많이 드시기 때문에 위생과 신선도에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좋은 제품을 드셔서 고객님들이 건강해 지셨으면 좋겠습니다.” 매일 새벽 가락시장에서 야채와 재료를 직접 공수해 오는 최태영 대표의 설명이다.
아침마다 시간을 내 양배추와 브로컬리를 즙을 만들어 먹기는 쉬운 일이 아니다. ‘위편한세상’ 최대표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게 건강관리 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제품을 소개한다. 첫째로 세계 3대 건강음식으로 알려진 양배추+싸주아리쑥+브로콜리로 구성된 “양싸브즙”이 대표적인 상품이다.
양배추는 루테인과 식이섬유, 비타민U 등 성분이 많아 위점막을 보호하고 위염을 치료하는 역할을 한다. 그리고 브로콜리는 타임지 선정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비타민C가 풍부해 감기예방과 피로회복에 좋다.


그리고 ‘싸주아리쑥즙’은 자연이 키운 강화도산 싸주아리약쑥으로 만들어 우리 몸을 따뜻하게 해주어 위장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쑥에는 베타카로틴, 칼륨, 아레닌 등과 같은 여러 성분이 체내독성 및 노폐물의 배출을 도와 체질개선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이외에도 참위튼3종세트(참위튼쑥떡+양싸브즙+싸주아리쑥즙) 는 아침식단 대용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
국내산 자연재료를 이용하여 깨끗하고 살아 있는 제품만을 만들겠다는 최대표는 술자리가 잦아 속쓰림 등 위장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더욱 늘고있다며 평소 양배추나 브로컬리 등 위에 좋은 식품을 섭취하면 건강에 어느 정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전세계인이 즐겨먹는 양배추를 이용한 ‘위편한세상’의 건강식품을 통해 우리가족 건강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 주소 : 서울 송파구 가락동 193-11 개롱빌딩 1층
- 문의전화 : 02-484-8585
- 홈페이지 : www.wejang.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