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가요소식] 英 보이밴드 파이브 새 앨범 외

중앙일보

입력

▲영국의 5인조 보이밴드 파이브(Five)의 3집앨범 'Kingsize' (BMG)가 국내에서 발매됐다. 이 앨범에 실린 첫 싱글곡 'Let's Dance'는 최근 영국 인기차트 1위에 올랐다.

파이브는 지난 97년 데뷔한 뒤 1집 수록곡 'Slam Dunk Da Funk' 'Until The Time Is Through'를 비롯, 그룹 퀸의 멤버들과 함께한 'We Will Rock You' 등을 히트시키며 인기 그룹으로 떠올랐다. 이들은 3집 앨범 발매를 계기로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할 것으로 알려졌다.

새 앨범에는 올리비아 뉴튼 존이 주연한 영화 「그리스」의 주제곡을 샘플링한'Rock The Party', 발라드곡 'Close To Me' 등 14곡이 수록됐다.

▲이상은과 인디밴드 어어부프로젝트는 15-16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대학로 폴리미디어씨어터에서 「가을용 구름」이라는 제목으로 합동 콘서트를 연다. 두 팀은지난 7월 홍대앞 쌈지스페이스에서 합동 무대를 가진 바 있다. ☎ 1588-7890.

▲지난 3월말부터 전국 14개 도시를 순회하며 「제2회 이문세 독창회」라는 제목으로 공연했던 이문세가 지난 7월 서울 양재동 교육문화회관에서 앙코르 무대를가진데 이어 오는 21-23일 서울 리틀엔젤스 예술회관에서 두번째 앙코르 공연을 한다. 이문세는 지난 3월 13집 앨범 「기억이란 사랑보다…」를 발표한 뒤 라이브 공연 위주로 활동하고 있다. ☎ 1588-7890. (서울=연합뉴스) 정천기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