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소비자 피해 ‘0’ 현대종합상조 새 TV 광고 선보여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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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조기업 현대종합상조가 1등 기업의 가치를 주제로 한 신규 TV CF ‘1등은 2등보다’ 편을 선보였다. 이번 CF는 1등 기업이 갖춰야 할 역량으로 미래예측력, 책임감, 도전정신, 리더십, 순발력, 지속가능성 등 총 6가지를 제시하고 있다. 특히 1등 기업이 고객만족을 위해서 실천해 나가야 할 덕목들을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으로 표현했다.

한편 국내 70만 회원을 보유한 현대종합상조는 지난 10월 9일 국회정무위원회가 발표한 상조업 소비자 피해 실태분석에서 소비자 피해구제건수 0건을 기록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또한 6월에는 공정위의 상조업체 주요 정보 공개에서 상조업계 전체 기업 중 자산총액 1위, 선수금 1위를 기록했다.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상조서비스 소비자 만족도 비교정보’에서도 종합평가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정구 객원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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