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소식] 'MTV Selection 콘서트' 개최 외

중앙일보

입력

▲케이블방송 음악채널 MTV는 23일 오후 7시 30분 워커힐호텔 수영장에서 인기가수 10여팀이 출연하는 대형콘서트「MTV Selection」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입장부터, 선물배포, 공연관람까지 참석하는 사람들의 선택을 통해 진행되며, 박진영, 클릭B, 박효신, 하리수, 이윤정, 유리, 윤희중 등이 출연한다.

또한 박지윤과 포지션은 첫 컴백무대를 화려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진행은 MTV의 VJ 나라와 우승이 맡는다.

▲케이블방송 어린이채널 대교방송은 그 동안 꾸준히 지속해오던 방송국 견학프로그램을 오는 9월부터 새롭게 단장한다.

새 견학프로그램은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방송국 체험 프로그램을 강화한 것이 특징. 무대 위에서 어린이가 직접 연기도 해보고, 연기하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모니터로 확인도 해보며, 마이크 앞에서 뉴스앵커 흉내를 내는 등 다양한 체험이가능하다.

대교방송 견학은 어린이 관련단체에서 전화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케이블방송 여성채널 SDN의「정미홍의 선택인터뷰」는 오는 22일 오후 7시 할리우드에 진출한 우리나라의 '대표배우' 박중훈을 초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스릴러 영화「세이예스」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박중훈은 할리우드에서「찰리의진실」의 촬영을 마치고 가을에 있을 녹음작업에 대비해 몸을 추스르고 있다.

박중훈은 이날 방송에서 할리우드 진출을 위해 기울였던 노력, 한국과는 다른할리우드의 영화제작시스템, 자신의 연기관 등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서울=연합뉴스) 최승현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