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용희 디오아시스 잠실지점장 ”지역밀착형마케팅 선보일 것”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부레가 없는 상어는 가라 앉지 않기 위해 자면서도 끊임없이 움직입니다. 상어와 같은 근면성과 공격성으로 전당업계 1위 브랜드의 위상을 지켜나가겠습니다.”

종합감정전문가들이 만든 전당은행”디오아시스” 손용희 잠실점장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잠실 파크리오 상권 수성읋 위한 각오를 묻는 말에 비장한 심정을 밝혔다.

전국에서 공시지가가 가장높은 아파트단지인 잠실파크리오는 강남3구라 불리는 송파구의 부유층이 몰려있는 핵심 주거단지이며 동시에 대형단지의 특성인 보수적인 성향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그렇기에 많은 증권사 및 은행들이 강남으로 흘러나가는 고객들을 잡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중이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비교적 여유가있는 계층의 밀집지역이라는 인식 때문인지 자본규모가 약한 전당업체나 담보대출업체들은 진출에 대해 회의적이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전당업계 1위 업체인 종합감정전문가가 만든 전당은행”디오아시스”가 탄탄한 자금규모와 잠실파크리오 고객들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무장해 문을 열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단지를 공략하기 위한 전략점포인 만큼 “디오아시스”의 별동대장 손용희 지점장을 앞세워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을 위한 영업을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송용희 잠실 지점장은 이미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삼성본점이나 압구정, 분당정자점 등과 우린 각각 서로다른 장단점이 있는데 다른 점포와 똑같이 하는 것은 여기 상권과 맞지 않는다. 여기 상권에서 아쉬워 하고 맞는 것을 찾아야 한다. 그걸 찾기 위해 두려움 없이 다양한 시도를 한 것이 지금의 “디오아시스”의 성공배경이며 우리지점도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고객이 듣고 싶어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지점이 될것이다.라고 말하며 잠실지점 오픈 두달전부터 잠실파크리오를 비롯한 잠실 아파트단지들의 쓰레기통을 뒤지고 다닌 이유도 인근 주민들의 소비성향이나 수준등을 파악하기 위한 지역밀착형마케팅이라고 말하는 손용희 잠실지점장의 표정에는 비장함 외에도 디오아시스의 핵심 전문가다운 여유로움도 묻어났다.

홈페이지 - www.theoasis.co.kr
문의전화(잠실점) - 02-415-2448
대표번호 - 1544-2448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