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단신] 롯데마트 골프용품 파격가 세일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7면

롯데마트 골프용품 파격가 세일

롯데마트가 24일까지 잠실점·서울역점 등 18개 점포에서 테일러메이드 로켓볼즈 드라이버와 아담스 아이디어 A9 골드 하이브리드 클럽을 묶어 한 세트 46만원에 파는 등 골프용품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볼빅 천연양피 골프장갑(3입 세트)은 2만4900원에, 캘러웨이 투어 IZ 골프공(12입)은 3만4900원에 판다.

동서식품 ‘카누 미니’ 출시

동서식품은 에스프레소 추출 방법으로 뽑은 커피를 그대로 냉동건조한 인스턴트 원두 커피 ‘카누(KANU) 브랜드’의 미니 사이즈인 ‘카누 미니’를 출시했다. 소비자가 자신의 음용량에 따라 제품 선택이 가능하도록 기존 카누보다 약 44% 용량을 줄였다.

아이파크몰 매장 안내 앱 내놔

아이파크몰은 몰 안에서 사용자위치기반서비스(LBS)를 기반으로 쇼핑객이 원하는 매장까지 최단 거리 이동 경로를 제공하고, 주차 위치 확인, 이동 동선 부근의 매장별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인가이드’를 내놓았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연계해 고객이 자신의 위치를 전송하고 연령대별·성별 인기 매장을 공유할 수도 있다.

‘백년동안 산수유·석류 파우치’

샘표의 현미발효흑초 브랜드 ‘백년동안’은 ‘백년동안 산수유·석류 파우치’를 출시했다. 휴대가 간편하고 가벼워 야외활동 때 유용하다. 국내산 산수유와 지중해산 석류 등 엄선된 원료를 사용했 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