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창업㈜-아이엠치과, 직원 건강복지 업무제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6일, MK창업(대표 이재원)은 직원 및 가족의 복지후생 사업의 일환으로 아이엠치과와 건강증진을 위한 제휴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의 주요 목적은 회사 가족들을 위한 의료 인프라를 구축하고, 궁극적으로는 영업팀 및 신입사원들의 외모 자신감과 건강 증진 방안을 강구하기 위해 진행됐다.

양사는 국내 창업전문가들의 건강한 이미지를 위해 내년 하반기까지 의료 컨텐츠를 제공하고, 마케팅 등의 협력 플랫폼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아이엠치과 그룹은 앞으로 1년 간 MK창업㈜임직원 및 가족들, 제휴 프랜차이즈 업체들에게 간단한 충치치료에서부터 교정, 임플란트, 치아성형 등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MK창업㈜는 이번 업무 제휴에 따라 임직원들의 정기적인 치아상태 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며, 치아성형과 교정치료 등을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이재원 대표는 “아이엠치과는 믿을 수 있는 서울대 출신의 의료진들로 이루어져 우리 기업의 소중한 인재들을 마음 편하게 맡길 수 있는 곳으로 판단된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창업전문가들이 더 좋은 혜택으로 치과치료를 받고, 업무 역량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