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공탈수기 특허보유업체로 우뚝 ‘임프레션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신기술이 밑바탕 된 원심분리기, 진공여과장치 등으로 인기!

식품가공업부터 화학공업, 기계공업, 전자공업 등은 물론 다양한 산업폐수처리 및 공업용수 정제 분야에 이르기 까지 수많은 현장에서 그 가치가 빛나는 것이 하나 있다. 바로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한 각종 기계들이다.

오늘 날 눈 부신 기술발전을 바탕으로 폐수처리기계 및 식품여과탈수기 등으로 다양하게 개발된 드럼탈수기 등의 기계들은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력이 함께 조화를 이루며 체계화된 손길이 필요한 각종 현장에서 점점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종래의 문제점을 보완하여 사용 목적이나 용도에 따라 기능을 최적화 할 수 있도록 고려한 뒤 꼼꼼하게 제작된 진공탈수기 특허보유업체 ‘임프레션윤’(대표 김시연)의 각종 생산 기계는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

구매자의 필요에 따른 적절한 기종의 다양화로 선택이 매우 만족스러운 데다, 품질까지 뛰어나 이미 진공탈수기의 우수한 기술력 하면 많은 이들이 손꼽아 인정하고 있을 만큼 진공탈수기의 모범사례로 명성이 자자하다.

진공탈수기 특허보유업체로 우뚝 자리잡은 ‘임프레션윤’(www.impressionyoon.com )은 지구환경개발의 메커니즘에 앞장서는 자세로 드럼휠터 탈수기, 원심분리기, 스크류프레스와 각종 여과장치를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있는 전문업체이다.

고액분리 여과와 정지, 그리고 분리작업에 이르는 3단계를 작업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로 환경기계 업계 최초로 2010년 머니투데이 우수공식대상 지정업체로도 선정될 만큼 이미 입 소문이 자자하다. 특히 ‘임프레션윤’의 경쟁력 중 하나인 진공탈수기를 비롯한 화공약품, 실리콘 반도체 웨이퍼, 진공 여과장치 등은 빼놓을 수 없는 인기요인.

이상적인 소비자의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주문 받아 생산하기 때문에 풍부한 라인업을 완비한 데다, 기 좋은 사용자 사정에 근거한 과감한 사양변경 및 탁월한 개량과 대응 등이 가능한 경쟁력 등을 골고루 갖추며 소비자의 마음을 단 번에 사로잡고 있다.

이에 ‘임프레션윤’의 김시연 대표는 “현재에 머무르기 보다는 더 우수한 제품을 생산한다는 경영마인드로 동종업계의 모범으로 거듭날 수 있는 ‘임프레션윤’이 되고자 한다”며 “서울대학원 건설환경부와 함께 연구하는 자세는 물론, 환경부 당면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적극적인 산학연 MOU체결 등에도 최선을 다하며 ‘임프레션윤’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신기술 특허 보유업체로 높은 소비자만족도를 실천하고 있는 ‘임프레션윤’의 보다 자세한 원심분리기, 진공탈수기, 진공여과장치, 폐수처리, 반도체웨이퍼 등에 대한 상담안내 및 문의안내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42-273-5604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