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상식’ 모바일웹 퀴즈 이벤트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당신의 로또 상식은?”

불경기로 인해 사람들의 희망이 더욱 더 ‘로또 1등 당첨’에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의 대표 로또정보 제공업체 로또리치는 자사의 모바일 웹 오픈 기념으로 로또와 관련된 상식을 묻는 ‘퀴즈의 달인을 찾아라’ 이벤트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퀴즈의 달인’ 이벤트는 해당업체 모바일 웹(m.lottorich.co.kr )에서 매일 한 문제씩 30일간 제공되는 로또 관련 퀴즈(총 30문제)를 푸는 것으로 해당업체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한 문제당 3점이며, 점수가 가장 높은 순으로 경품을 제공해주는 이벤트다.

1위에서 5위를 차지한 유료회원에게는 빕스 이용권을, 6~25위의 회원에게는 영화예매권, 26~50위의 회원에게는 로또 예상번호조합(랜덤워크) 이용권 100매를 지급한다.

특히, 해당업체 골드VIP자유이용권을 이용 중인 회원이라면 모든 이벤트의 경품을 2배로 지급 받을 수 있어 고득점을 노리고 참여해 볼 만하다.

이외에도 이 업체는 다양한 이벤트로 회원들과 함께하고 있다. 당첨 결과를 공유하기 위해 로또 마니아들이 주로 글을 남기는 ‘로또 당첨후기’ 게시판에서는 ‘실시간 베스트 당첨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당첨후기를 올린 다음 회원들의 추천을 받아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회원에게 매주 제주도 여행권 또는 해외여행 항공권(또는 현금 50만원)을 경품으로 지급해 주고 있다.

한편, 로또리치(lottorich.co.kr)는 자체 개발한 랜덤워크 시스템으로 현재 14명의 실제 1등 당첨자를 배출해 내 ‘온라인 로또명당’으로 불리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로또 1등 당첨번호를 103회나 배출해내는 쾌거를 달성했다. 로또리치에서 제공하는 ‘로또1등 예측시스템’이란 기존 로또 1등 당첨번호의 누적통계를 분석해 최적의 조합을 추출하여 회원들에게 문자로 알려주는 시스템으로써 로또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