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의 새로운 라인업 'A6 디젤',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아우디 국내 공식 딜러인 ㈜태안모터스가 아우디의 7세대 A6 라인업의 신모델 A6 2.0 TDI 출시와 함께 론칭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 국내에 처음으로 출시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던 A6 라인업의 이번 신모델은 2,000cc 디젤 엔진으로 유명한 아우디의 TDI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고유가 시대에 적합한 고효율성을 갖춘 이 엔진은 개정 연비 기준 15.9Km/l의 연비를 선보이며 한 번 주유로 약 1,400km의 주행까지 가능하다.

이번 A6 2.0 TDI 출시를 기념하여 태안모터스에서는 8월 한 달간 A6 2.0 TDI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8월 출고고객에게는 일반 직물 매트와는 차별화된 청결함을 자랑하는 아우디의 정품 고무 매트(Audi Rubber Floor Mats)를 증정하는 한편 5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하는 기프트 카드도 선사하고 있다.

태안모터스 관계자는 “고성능과 경제성, 친환경성을 갖춘 아우디의 이번 신모델과 함께 청정한 실내공기로 쾌적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 A6 2.0의 시승이나 구체적인 구매 상담은 태안모터스의 4개 전시장에서 진행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태안모터스 홈페이지(www.teianmotor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