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소식] CTN, 환경음악회 外

중앙일보

입력

▲CTN과 환경TV가 후원하고 환경운동연합이 주최하는 제16회 환경음악회가 오는 15일 오후 3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지구의 날 21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오는 20일 CTN(ch29)과 환경TV에서 각각 오후 8시와 오후 6시에 녹화 방송된다.

지휘자 금난새씨와 유로아시안 필하모니 오케스트라, 송원화(피아노), 정지혜(마림바)씨의 공연이 펼쳐지며, 수익금은 어린이 환경교육, 지구온난화방지, 유전자조작식품 유통감시 등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한 활동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CNN은 지난 9일부터 8개 프로그램에 대해 한글 자막 방송을 실시하고 있다.

한글 자막이 제공되는 프로그램은〈Larry King Live〉〈Biz Asia〉〈World Beat〉〈CNNhotspots〉〈CNNdotCOM〉〈ebizasia〉〈Science&Technology Week〉〈6Business Unusual〉등이다.

▲요리전문TV 채널F의〈거인들의 저녁식사〉는 오는 19일 오전 11시에 지휘자금난새씨와 '청소년 음악회'의 기획을 맡은 세종문회회관 박인건 공연기획팀장과 함께 식사토크를 연다.

지휘자로서 금난새 씨의 인생 행로에 대해 들어보고, 매진 행진을 하며 클래식대중화의 가능성을 연 '청소년 음악회'의 성공 등에 관해 이야기를 나눠본다.

(서울=연합뉴스) 조재영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