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시스템 '시티넷'에 eCRM 콜센터 구축

중앙일보

입력

비투시스템은 도시정보 포털사이트인 시티넷(http://www.citynet.co.kr)에 eCRM(전자 고객관리)용 콜센터를 구축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사업을 위해 비투시스템은 웹 기반의 인터넷 통합 콜센터 솔루션을 이용해시티넷의 자동응답시스템을 CITI(컴퓨터인터넷 통신통합)시스템으로 전면 개편할 계획이다.

비투시스템이 공급하는 콜센터 시스템은 상담원 통합관리, 업무현황 점검이 용이하고 대화형 음성응답(IVR), FOD(Fax on Demand), 콜백 서비스를 비롯해 인터넷콜센터 기능까지 지원한다.

비투시스템은 이와 함께 시티넷의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고객지향적으로 통합하는 한편 구매실적 및 고객의 기호 등을 분석해 신규고객 창출 및 기존 서비스 강화작업에도 동참할 방침이다.

(서울=연합뉴스) 김범수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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