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대, 여고생 대상 1박2일 홍보?광고캠프 연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숙명여자대학교(총장 한영실) 홍보광고학과는 오는 7월 27일부터 28일까지 고교생을 대상으로 1박2일 PRAD(홍보?광고)캠프를 개최한다. PRAD캠프는 고교생들이 대학 전공을 제대로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관심분야에 대한 경험을 쌓도록 해주기 위해 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가 올해부터 시작한 행사다. 국내 대학이 고교생이 참가하는 전공 체험 합숙캠프를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캠프에서는 지원 및 선발을 통과한 2~3학년 여고생 60명이 1박2일간 숙명여대 기숙사에서 합숙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일정 중에는 홍보광고학 전공 교수들의 특강, 팀별 광고기획 및 제작 실습, 국제광고제 수상작 감상, 프리젠테이션 강좌, 선후배 멘토링 등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교수진과 재학생들이 진학과 관련된 노하우와 조언을 전수할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기간은 7월 2일부터 9일까지이며, PRAD캠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http://blog.naver.com/pradcamp나 홍보광고학 홈페이지(http://prad.sookmyung.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PRAD캠프 개요
- 일정 : 7월 27일(금)~7월 28일(토)
- 모집기간 : 7월 2일(월) ~ 7월 9일(월) , 발표는 7월 10일(화)
- 모집대상 : 광고에 관심있는 여고생(기숙사 사정으로 남고생 지원 불가능)
- 모집인원 : 60명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