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보사 가족사랑 이벤트 풍성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생명보험사들의 이벤트 마케팅이 열기를 뿜고 있다.

생보사들의 이벤트 마케팅은 특히 3월에 많다. 3월은 입학, 입사, 결혼 등 새로 출발하는 일이 많고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사랑을 전달하는 일이 많은 달이기 때문이다.

삼성생명은 지난 3일 제 2회 '삼성생명 아내의 날' 이벤트를 벌였다. 이날을 전후해 서울 태평로 2가 삼성생명 빌딩 앞 광장에서 직장인들에게 아내들을 위한 빨간 장미 5000송이와 사랑의 카드를 나누어 주는 행사를 벌였다.

또 삼성생명 고객과 아내 사랑 글쓰기 당첨자 등 150쌍을 경주 현대호텔로 초청해 '퀸스데이 페스티벌'을 열었다. 퀸스데이 페스티벌은 홍서범, 조갑경 부부의 공연과 가수 인순이의 축하 공연 등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동양생명은 수호천사 사랑의 리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동양생명 홈페이지(www.myAngel. co.kr) 게시판에서 사랑하는 이들에게 사랑 고백과 축하내용을 작성하는 행사로 추첨을 통해 크루즈 여행권과 이회사의 대표적인 선물 보험인 수호천사 사랑나누기 보험을 무료로 지급해 준다.

ING생명은 지난 7일 기존 홈페이지를 대폭 수정, 새로 선보이면서 관련 이벤트를 벌였다. 추첨 등을 통해 7일부터 이달말까지 MP3, 로봇청소기, 메모리시계 등 경품을 주는 행사다.

대한생명은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하는 '직장인 포토갤러리'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지난 2월 중순부터 시작된 이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열린다.

폰카나 디카로 찍은 생활속의 감동의 장면과 사연을 이회사 홈페이지(www.korealife.com)에 올리면 된다. 응모주제는 우리가족(애완동물 포함), 친구, 직장 동료와 함께하는 우정의 시간, 생활 현장에서 찾는 감동의 순간과 사연들이다. 총 324명을 선발해 노트북 컴퓨터, 디지털 카메라, 펜션 숙박권 등을 준다.

신한생명은 온라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 상담을 신청하면 신청자 중에서 추첨해 경품을 주는 행사를 벌이고 있다. 행사는 지난 2월말부터 이달 29일까지다. 경품은 공기청정기, 뷔페권 등이다.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