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미' 복권, 오마이로또1등 당첨자 배출! 멀티 당첨금 2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난 5월 1일 판매를 개시한 인터넷복권 ‘캐치미’에서 판매개시일 1등 당첨에 이어, 다음날인 5월 2일에 인터넷복권 판매사이트 ‘오마이로또’에서 멀티 2배수 1등 당첨자가 배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캐치미’는 당첨금을 멀티로 선택 할 수 있다.

1등 10,000,000원 x 2배에 당첨된 김ΟΟ(남, 48세)는 “오랜만에 오마이로또에 접속하여 복권을 구매하려고 보니 새로운 복권이 있어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구매방법도 재미있고 다른 복권에 비해 이해도 쉬워서 어렵지 않게 구매했습니다.” 라고 말했다.

5월 1일 출시된 ‘캐치미’ 복권은 정부가 발행?관리?감독하는 전자복권으로 기존 복권형태인 숫자선택이나 스크래치방식에서 탈피하여,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고 그 캐릭터가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재미있는 게임형 복권이다.

캐치미 복권의 1매 구매금액은 500원이며, 1등은 1천만원이다. 구매자의 선택에 따라 당첨금 규모가 5배까지 선택할 수 있다.

관계자는, “캐치미 출시 당일에 1등 당첨자가 배출된 사실에서 볼 수 있듯이, 당첨확률이 28%으로 이론적으로 4번에 1번 이상은 당첨이 되는 고 당첨율의 복권이다. 게다가 멀티 5배 선택 시 당첨금을 5배까지 받을 수 있고, 41%의 당첨확률을 자랑하는 보너스게임까지 체험할 수 있기 때문에 복권 구매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한편, 캐치미 이외 전자복권, 연금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인터넷 판매사이트 오마이로또(www.ohmylotto.com)는 연금복권 고액 당첨자 배출로 복권매니아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